첫 째날 작성한 요구사항과 와이어프레임이 뭔가 이상함.

??

???

 

긴급회의..

 

이후 팀원들과 UI피드백과 로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뒤 어느정도 해야할 것들이 정리되었음.

하.... 이미 UI 다 짜놨는데 수정해야겠고만 ㅠㅠ

암튼 바뀐 UI를 봤는데

 

피그마

 

전 후 차이 실화냐?

와...

아무튼 UI 개편하고 코딩할맛이 난다고 해야할까..? ㅋㅋ

갑자기 코딩이 엄청 하고싶어짐.

그렇게 뚝딱뚝딱 만들어 결제수단과 쿠폰 함 하프모달 을 완성시켰음

 

++

 

새로 안 사실인데 이번 킥보드 앱은 iOS 버전 15로 통일했단말임?

근데, 하프모달 높이를 커스텀 하려고 보니까 iOS 16버전부터 가능하다고... 해서.. ㅠㅠㅠㅠ

팀원과 회의끝에 중간사이즈로 타협봄

 

ㅋㅋ 배X 아님

아무튼 아님.

큼큼

 

근데, 이 페이지를 구현하다보니 Label을 많이써서 코드가 많이 더러워 지더라구요?

그래서 어떻게 코드를 짜야 이쁘게 짤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..

(실제로 3번 정도 갈아 엎은듯?)

 

너무 깔끔하지 않나요?

이거 짜고 너무 뿌듯했음 (아니 Label 하나 갖고..)

아무튼!

 

만족스러운 하루였다 :)

'Team Projec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wift Kickboard Project 4일차  (0) 2024.07.25
Swift Kickboard Project 3일차  (0) 2024.07.24
Swift Kickboard Project 1일차  (1) 2024.07.22
TeamProject 키오스크 4일차  (0) 2024.07.05
TeamProject 키오스크 3일차  (1) 2024.07.04